“생활전자파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산부인과 의사로서 저는 임산부나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최대한 전자파 차단을 위해 노력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러기 위해 전자파 차단 제품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후아이-얀 앙, 산부인과 전문의
“휴대전화사용이 안전하다고 말하고 싶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명확하게 결론 나지는 않았지만 최근 많은 연구가 휴대전화 사용의 유해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이것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한 분야임에 틀림없습니다. 현재로서는 소비자가 전자파 차단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올가 나이덴코, Ph.D., 환경연구단체 선임연구원
“과학적 입증이 불확실한 현재로서는 휴대전화 사용이 안전하다고 단정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현재 존재하는 안전기준이 충분치 않다고 보는 이유는
이에 관한 일반인과 아이들, 그리고 전자파 장기노출이 인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가 아직 미흡하기 때문입니다.”
–데리어스 레신스키, 핀란드 방사선-원자력 안전당국 연구원
“위험이 일어날 때 까지 오랫동안 기다리는 것 보다 저비용으로 쉽게 위험을 예방하는 것이 훨씬 현명합니다. 위험 요인이 충분한 과학적 증거를 바탕으로
확인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씨글 사뎃츠키,
-이스라엘 보건부 연구원, 고문
“점점 더 많은 연구 문헌에서 장기간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정확한 연구결과가 발표될 때 까지 기다렸다 후회하기 보다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 로날드 허버만 박사, 미국 피츠버그 암 연구 대학
“~내 아이를 전자파로부터 지킬 수 있어서 정말 좋다.”
–사라미셀겔러, 배우
“컴퓨터 전자파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너무 무서워요. 그래서 전 노트북 쓸 때 꼭 벨리아모 블랭킷을 덮고 있어요.”
–제시카 캡셔, 배우
“최근에 벨리아모를 선물 받고 우리 아이들을 전자파로부터 보호하는 회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아이패드, 컴퓨터,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가 미래에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줄 지 아직 모른다는 것이 가장 걱정인데 우리아이가 벨리아모 블랭킷을 덮고
이런 기기들을 안전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너무 좋아요
–티파니 타센, 배우
“임신 기간 동안 항상 컴퓨터로 일 했는데 벨리아모 덕분에 우리 아기에게 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 지낼 수 있었어요.
안 그래도 걱정할 것이 너무 많은데 정말 다행이었죠.”
–제시카 솔스, 뉴욕, 뉴욕
“이런 제품이 있어 정말 다행이에요. 예비 엄마들에게 꼭 하나씩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브랜던, 미국
“세계보건기구에서 전자기기의 전자파가 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어요. 임신을 생각하고 있는데, 우리 아기 건강은 꼭 지켜주고 싶어요.
벨리아모 때문에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테레사 티슬리-덜햄, 노스햄튼, 펜실베니아
“저번 임신 기간 동안 벨리밴드를 너무 잘 썼어요. 편하기도 했고 배를 다 가려줘서 좀 짧은 일반 셔츠와 같이 착용할 수 있어서 거의 매일 입고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주변 전자파로부터 보호되고 안전하다는 느낌이 좋았어요.”걱정할 것이 너무 많은데 정말 다행이었죠.”
–앨리스 케이에스, 팔로스버디스, 캘리포니아
“벨리아모 제품은 생활 속 유해전자파(10MHz~8GHz)를 완화하죠. 휴대전화 테스트를 해 보니 정말 무선 신호가 0까지 떨어지는 것을 확인했어요. 제품이 정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니깐
아기 건강에 조금은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발레리 유, 부르클린, 뉴욕
“항상 걱정이 되었던 전자파에서 우리 아기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네요. 밴드는 어떤 임산복이든 함께 착용할 수 있고 잘 보이지도 않아요.
어차피 벨리밴드를 구입할 거면 전자파 완화가 되는 것을 사는 것이 좋겠죠. 임신 첫날부터 착용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요.”
–엘리나, 플로리다